본문 바로가기

game/타이니팜

타이니팜 말하는눈썹펭귄이벤트

반응형




3월 21일 업데이트로 타이니팜에 새로운 말하는 동물 시리즈가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말하는 동물은 말하는 눈썹 펭귄, 말하는 황제 펭귄 2종으로기존에는 동물의 색깔만 바꾸거나 악세사리만 간단하게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에 그쳤는데말하는 눈썹 펭귄의 경우 전혀 다른 디자인으로 새로운 느낌을 주고 있고말하는 황제 펭귄은 황제 펭귄이라는 말 답게 아랍의 왕자같은 느낌의 디자인이다.말하는 눈썹 펭귄을 얻는 방법은 눈썹 펭귄 3단계 동물인 붉은색 눈썹 펭귄을 교배해서 쉽게 얻을 수 있고말하는 황제 펭귄을 얻는 방법은 붉은색 황제 펭귄을 교배해서 얻을 수 있으며관련 퀘스트로 말하는 눈썹 펭귄 퀘스트가 추가되었는데 그 외에 다른 이벤트나 퀘스트는 추가되지 않은 듯.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시작해서 새해, 설날,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연이은 이벤트로 지친 개발자나 사용자들에게 조금은 휴식같은 업데이트가 아닐까 생각된다.


지난 주 보석알에서 페가수스 획득 확률이 2배였다면 이번 주는 피닉스가 2배라는 정도의 차이?

- 업데이트 내용 - 1. 말하는 동물 추가: 말하는 황제펭귄, 말하는 눈썹펭귄 


2. 보석빛 타이니알에서 피닉스가 나올 확률 2배 상승: 1주일 간 진행, 3월 28일 12:00에 종료


타이니팜 이벤트 많이해서 좋은데 이번 이벤트는 하트를 얼마나 쓰는지..

생각보다 안나와서 포기하던찰나에 뽑은건 말하는 눈썹펭귄 이거라도 나와준게 다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