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대 부근 COFFEE&FRIENDs

반응형


부천역에선 제일 싼? 카페 라고할까요???


카페 워낙좋아하다보니 가격저렴한곳을 찾아 발견한곳^_^
남친님과 같이 카페자주가는데 학생들도 많이 오고 대학교 부근이라 인기가 있는??ㅋㅋ

카페라고해야하나요오오응? 아님 개인적으로 요기카페를 좋아서 ㅋㅋ 자주온답니당ㅋㅋ



카페안에 꾸며져있는것도 이뿌게 꾸며있어서 또오게끔 하는 이곳!!!!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유머감각도 있으신 분이라 학생들 최고많이 오네요ㅋㅋㅋ


내가 개인적으로 요기카페 좋아하는 나머지 혼자 다니는거 싫어하는데 면접도볼겸 혼자 카페에서 버블티

먹고파서 들어가 2500원주고 사믁어써ㅋㅋㅋ


며칠전 남친과 데트하고나서 버블티가 급땡겼는데 이미 저녁은 먹은생태이므로 패스한 버블티~

혼자와서 쿠폰 모으는 재미로 도장 하나찍고 다음엔

남친과 같이 와서 꽁짜로 먹으러 오려고 쿠폰 씀~!!!ㅋㅋㅋ


요기안에 들어가면 벽엔 그림들과 쿠키가 여러가지 있는데 쿠키는 못찍어버렸다 아쉬어어어엉ㅜㅜ

담엔 제대로 찍어서 올리게씀~~



버블티라고해서 속에 들어가있는 동글동글한 젤리~~

어릴때부터 슈퍼에서 팔아서 사먹은 젤리는 아니지만

버블티를 혼자 마실생각에 기분좋고 혼자라그런지 쓸쓸해써ㅠㅠ,

요런데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있음 시간좀 보낼겸 카페서 더있다가 나오는건데 그렇게 못있고 나와버려서 아까버잉

하징산 쿠폰 모으는 재미 솔솔하넹 도장9개 찍었으니

다음엔 10개 도장찍고 한번더 먹음 꽁짠데


다음엔 남친 님 하고 같이 가주게써!!!^^
그래도 버블티 먹고싶던거 먹어서 돈은 안아까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