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돼지갈비 재워두기 돼지갈비 만들어먹으려고 준비했어요

반응형

사과1개를 준비했어요 사과 동글동글하니 맛있게 보이죵?ㅋㅋ


돼지고기 사온걸로 집에서 알맞게 칼로 잘라주고


사과를 갈아주어 돼지고기에 풍덩 쏟아줬어요~~


양파도 2개 준비했고요~~^^


양파2개 강판에 갈아주고

대파와 당근도 추가해주는센스^_^


돼지갈비 재우는거 재밌닷ㅋㅋㅋㅋ

온가족이 먹을수있도록 정성들여 만들어먹고 밖에서 먹는 음식보다 영양듬뿍 넣어서 만들어봤어요~~ 이제


여기서 뽘아줘서 먹기만하면 완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