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몬드카레 매운맛으로 사서 집에서 만들어먹었어요

반응형

재료: 호박 반개 양파1개 당근 반개 바몬드카레 매운맛

어제 카레를 사서 오늘 낮에 온가족이 먹으려고

재료도 준비해서 내가 만들어봤어요!~


당근 양파 호박 먹기편하게 잘라주었어요~~




바몬드카레 매운맛 얼마나 매울까? 기대하며 만드는중!~~

재료들 다 자른것 볶아주기~~

카레끊일때 재료들넣어 끊이면서 얼마나 먹음직 스러운지

냄새가 코를 찌른닷~~~


내가먹을 밥양을 카레에 비벼먹을수있는 그릇에 넣었더니

먼가 그릇이 크당~~~

카레국물 밥위에 부었어용~^^
이렇게 완성된 카레를 점심에 맛있게 먹을생각에 기분 너무 ~~ 너무 좋다 ㅋㅋㅋ

내가직접 만든카레 먹으니까 맛있당 이번카레 만들기 완성~~~~!!!

요기에 그냥 먹긴그렇고 삶은계란이 있다면 같이먹는것도

나쁘지않는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