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자다리만드는방법

반응형



다리얇아지는법/L자다리운동법/다리살빼는법

 

 

L자다리운동법은 다리얇아지는법으로 많이 알려진 스트레칭 운동이에요~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다리얇아지는법이죵!

 

일단 벽이 있는 곳에서 침대나 바닥에 누워주세요

 

다리를 들어올려 벽에 붙이면 옆에서 봤을때 L자모양이 되죠~

 

이 자세로 15 ~ 20분 정도 누워있으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ㅋㅋㅋ

 

다리얇아지는법 L자다리운동을하면 다리에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붓기가 빠져 다리가 얇아지는거라네요^^

 

자기 전에 음악을 들으면서

 

다리얇아지는 L자다리운동을 하고 자면 굿b

 



다리얇아지는법/L자다리운동법/다리살빼는법

 

 

L자다리운동만 하는것도 좋지만

 

L자다리운동을 하고 난 후엔 종아리를 주물주물~~

 

마사지 해주시면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종아리의 알이 생기는 부분!! 사진처럼 저 부위를 주물러주시면

 

붓기가 싹~~ 빠진다네요 ㅎㅎ

 

 


다리얇아지는법/L자다리운동법/다리살빼는법

 

 

하루에 20분만 시간을 내서 매일 꾸준히 다리얇아지는운동을

 

해준다면 우리도 다리미인이 될 수 있어요!!

 

다리얇아지는법 굉장히 쉽죠잉~ㅋㅋ

 

 

 

* 주의사항 *

 

L자다리운동은 오래 한다고 더 얇아지는게 아니랍니다

 

적정시간 20분 이상을 하게 된다면

 

허리에 좋지않아요~~~

 

특히 허리디스크 있는 분들은 삼가해주세용!

 

뭐든 적당히~~~~~ㅎㅎ

 

잠깐의 투자로 얇고 매끈한 다리 만들어요!!

 

화이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