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크림스파게티만들기 집에서 크림스파게티만드는방법

반응형
집에서 크림스파게티 먹고싶어서 남편이 만들어줬다ㅋㅋㅋ


재료!

 스파게티면,  우유, 치즈 2장, 양송이, 베이컨
정말 심플한 재료!





임신중이라 겨울이고 춥다보니 눈도오고 밖에나가서 사먹을수가없는 대신에 집에서 만들어주겠다던 남편 역시 울 남편 최고당ㅋㅋㅋ 


우선 물에 소금을 약간 넣고 ...끓을때 까지 기달리고


백설표 파스타!  


우유를 후라이 팬에 넣어주고!!



물이 끓었을때 파스타 면을 넣어 주고 !  한쪽은 우유와 치즈를 넣어주었다!!!







버섯도 동글동글하게 잘라서 넣고






까르보나에는 베이컨!!



치즈가 잘 녹도록 잘 절어준다!




잘익은 면과 버무리면 맛있는 까르보나가 되었다.!!   

음~ 기대하면서 기다리는데 향도 그럴듯하고 맛있게 먹을생각에 기뻐기뻐~♥ 

역시! 울 남편 짱 멋지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