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중동역 홈플러스 키즈카페

반응형

오늘은 2017.5.5 어린이날!!!!!!! 신중동역 홈플러스키즈카페 들어가자마자 공놀이부터 시작!!!!!​

구름 위에 있다고 매우 좋아 했어요.






블럭 놀이 하고싶다고 하던 아들​



여기서 두시간 놀기 시작 ㅋㅋㅋㅋㅋ 엄마랑 아빠는 시간아 얼른 가라~~~~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이라 맘껏놀아보라고 네살된뒤로 새해 첫 키즈카페 아들 재밌게 노는중이라 엄마를 들 찾는구나 ㅎㅎㅎ

역시 애들은 기운빼려면 키즈카페 와줘야하는거였어..?​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