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물 다이어트효능

반응형




많은 비만인 여성들이 항상 하는 말 중 한마디가..자기는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고 합니다.


그럼 물만 마셔도 정말 살이 찔까요? 사실 물을 마셔도 살이찌는 원인은 부종때문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평소에 염분의 섭취를 줄여준다면 부기가 서서히 빠지게 됩니다.


 이와같이 만약 물을 잘 활용하여 다이어트 한다면 날씬해질 시기는 바로 앞에 있을 것입니다. 

그럼 물로하는 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따뜻한 물한컵으로 위장을 청소하기  아침에 일어나서 식사전에 먼저 따뜻한 물 한컵을 마셔주면위장의 운동을 활성화하고 변비를 해소하여 체내의 독소와노페물을 제거하므로 뱃살은 자연히 사라지게 됩니다.


 이 방법은 여러 연예인들이 사용한 효과좋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점심식사시 식전에 물한잔으로 섭취하는 음식양 줄이기  매끼 식사시 식사전에 물한컵을 마셔준다면 공복감을 줄여주면서음식섭취양을 줄여줄뿐만 아니라 인체에 필요한 수분을 충족시켜인체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점심식사 후 차마시는 시간  점심식사 후 차마시는 시간이 되면 여성분들은 차와 함께 과자..

포카칩등과 같은간식을 즐기는데, 이런 간식들이 열량은 한끼 점심식사보다 높답니다.  

이렇게 점심식사 후 간식을 먹고 싶어질때 사무실 의자에 앉아서장미오일로 만든 스프레이를 뿌리면 향때문에 식욕이 억제되면서간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지게 됩니다. 

만드는 방법은 10cc물을 타지 않은 알콜과 장미오일 1방울 떨어뜨려분무기에 넣고 만든다음 흔들어서 뿌려주고 그 향을 심호흡 한번 해주면 됩니다

저녁식사 물다이어트로 한달에 5kg빼기  물만 마시고 음식을 절제하는 다이어트 방법은건강에 해로운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물다이어트방법은 단백질과 야채를 이용하므로..매끼마다 채식위주로 식사를 하는데요..

 칼로리가 낮으므로 많이 먹는다 해도 살찔 위험은 없으므로 천천히 씹어서 삼켜야 합니다. 

물은 생명의 근원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합리적으로 물을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을뿐더러건강에도 유리하고 인체의 활력을 증가시켜줍니다.


  하지만 뭐든지 과하면 독이되므로 적절하게..잘 사용을 해야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어떠한 음식이나 식품을 먹어도 칼로리의 3분의 2를 제거하는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먹은 음식의 80%를 삭제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상담신청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굳이 다이어트를 위해서가 아니라도 물을 많이 마셔주는 것은 여러가지면에서 신체에 중요한 역활을 하게 됩니다


현대인의 정보습득 능력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은 자주마셔주는 것이 몸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적 하루에 2리터 가량의 물을 꾸준히 마셔주는 사람은 드뭅니다

또한 무작정 물을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다는것을 알지만 정작 어떤 작용으로 인해 물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는것인지는 잘모르고 있습니다

인체의 구성요소중 70%는 물이며 이처럼 많은 물이 인체에서 약간 줄어든다고 해서 크게 영향이 없을것 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은 인체 전체 수분량에서 1~2% 정도의 부족으로 인해서도 신체기능에 결함을 가져오게 되어 항상 일정수준의 수분의 유지는 인체기능수행에 중요한 역활을 하게 됩니다

물다이어트 효과 좋은 이유인체 수분의 부족현상으로 인한 갈증의 느낌은 결국 배가 고픈 느낌과 크게 다르지 않아 혼동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배고픈 느낌으로 이어져 결국 폭식과 과식으로 이어지게 됩니다따라서 물부족현상으로 인한 갈증을 느끼게 되면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고 다이어트에 실패할 가능성이 커지게 됩니다


하루 많은양의 물의 섭취는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하여 노폐물을 쉽게 배출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물의 경우 칼로리가 제로인 동시에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어 식사량을 보다 쉽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몸이 붓는 경우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물을 많이 마셔서 몸이 붓는 것이 아니라 음식을 짜게 먹어서 이며 결국 몸이 붓는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짠음식을 절제하는것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시 음식량을 조절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때문에 변비가 항상 따라오게 되는데 이때 물과 함께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게 된다면 배변기능을 도와주어 변비를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